본문 바로가기

사랑의 책 나눔 후기

[나눔후기]2차 사랑의 책나눔 나눔현장 그리고...ING

※ 같은 글을 함차가족의 블로그 (http://moms.pe.kr/900)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자칭 나눔블로그 지기로 소개드리고 싶은 함차가족입니다.

이번 2차 사랑의 책나눔을 진행하며 함께 해주신 이웃님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오늘은 올들어 가장 추운 날씨라고 하는군요. 출퇴근..등하교시에 건강조심하시고..내복착용은 체온과 피부건조를 막는다고 하네요...조심스레 권해봅니다.

늘푸른도서관


늘푸른 도서관 - 2차 사랑의 책나눔 나눔품목 전달식

벙어리냉가슴, 윤뽀, 라라윈 이렇게 세분이 지난 주말 [12/13(일)] 늘푸른도서관에 여러분의 훈훈한 온정을 건네드리고 왔답니다. 충남 연기군 전의면 읍내리에 위치한 늘푸른 도서관은 전의침례교회의 2층에 위치한 부설 도서관 입니다. 이곳은 시골 정취가 물씬 나는 아담한 마을이었습니다.

늘푸른도서관


예배가 진행되고 있던터라 잠시 기다림이 있었지만 이내 동네 어르신들과 늘푸른도서관을 관장하시는 목사님의 환대를 받았지요. 나눔품목을 정리하겠다는 앞선 맘으로 부산했지만 어찌 시골정감이 녹녹하겠습니다.
먼길을 왔으니 허기진 배부터 달래자는 목사님의 이끌림에 못이기는척..정성스레 차려진 따뜻한 밥부터 먹을 수 있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옛말이지만 배가 부르니..후덕하신 분들이 한층 온화하고 다정하게 보이는것은 왜일까요.

만찬


식사 후 차를 마시며 도란도란 많이 얘기가 오갔습니다. 목사님께서는 교회를 위해, 마을 주민을 위해, 마을 아이들을 위해 많은 것을 시도하시고, 구상하고 계셨습니다. 그 열정이 아직까지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데요. 빗살무늬 넥타이에 하얀 와이셔츠 멋쟁이 목사님을 먼저 만나보실까요.

목사


맞벌이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축구의 축자도 모르지만 유니폼과 보호대를 갖추고 계시고, 정기적인 자원 봉사자 모집을 위해 대학 게시판에 글을 게시하기도 하셨데요. 또 형편이 어려운 가정을 위해 1, 2천원에 옷과 식기 등을 파는 나눔 장터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문고. 마을 주민을 위한 문고를 운영하구요. 목사님과 교회사람들의 힘이 이루어낸 것들은 교회 곳곳에 있었습니다.

차를 마시며 여독을 풀었으니..이제 힘쓸 차례인가요..불끈불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모아진 값진 도서들을 차례차례 도서관으로 옮겨두고..책장을 정리하였습니다.

책정리


직접 참여하지 못하고 벙어리냉가슴, 윤뽀, 라라윈 세분께 힘든일을 떠맡긴듯해서..너무 죄스럽네요.
1차 사랑의 책나눔에 이어 구슬진 땀방울을 흘리신 세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나눔블로그


이번에 1차 사랑의 책나눔과 동일하게 책 한권, 한권에 붙은 나눔 블로그의 라벨이 부착되고 건네받고 앞으로 도서를 읽을 아이들과 마을주민들에게 여러분의 온정이 조금이나마 전해지길 기도해봅니다.

이번 2차 사랑의 책나눔은 두곳을 선정하여 나눔을 전해드리기로 약속한바 또다른 나눔장소인 <도화지역 아동센터>에는 이번주 안에 책 배송을 하게 되며, 방문은 후에 이루어질 계획이랍니다.

앞으로도 1, 2차 사랑의 책나눔과 3, 4...100 나눔으로 후원하게될 장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2차 사랑의 책나눔으로 늘푸른 도서관에 나눔품목을 건네드렸지만 개인적으로 도움을 주시고자 하는 분이 계시다면 아래 연락처를 통해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푸른문고
339-854 충남 연기군 전의면 읍내리 212(전의침례교회)
연락처 TEL : 041-8632-179

※ 사랑의 책나눔 2차 선정지와 진행사항, 결과는 나눔블로그(http://nanumbook.com/74)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끝으로 본문에 표기된 사진은 행사에 참여하신 벙어리냉가슴, 윤뽀, 라라윈 블로그에서 발췌된 사진입니다.


※ 2차 사랑의 책나눔 후기글모음
[2차 나눔 후기] 아직도 할일이 많다. [평소보다 조금 더 따뜻한 상태 벙어리냉가슴]
[사랑의 책나눔] 사랑의 전하고, 또 받고...(in 늘푸른문고) [*: 심심할땐? 뽀랑 놀자! :* 윤뽀]
책 한 권이 간절합니다. [서른살의 철학자 라라윈]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책여행]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블로그와 나눔]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