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의 책 나눔 후기

세번째 사랑의 책나눔에 많은 격려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3차 나눔에 많은 격려와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한주 3차 나눔에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격려와 함께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3차 나눔진행은 4.23(금)까지 일단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지금도 나눔진행에 맞춰 도서를 보내지 못해서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그래서 짧게나마 ♡나눔블로그 & 나눔커뮤니티♡ 소개해드릴려구요.


나눔블로그

※ 나눔커뮤니티란? [더보기]
- 블로거 (Blogger)들이 모여 만든 나눔 공동체 입니다. 비영리적이며 블로그가 없는 일반인, 블로거, 기업체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팀 프로젝트입니다.
- 집이나 회사 등 책장에 묵히고 있는 책들을 책이 필요한 곳에 보내주는 사랑의 책나눔 운동이 주된 프로젝트의 목적입니다. 나눔활동이 왕성해 지면 물건 나눔, 책장만들어주기, 자원봉사활동 등의 프로그램과 연계할 예정입니다.
- 책은 주로 아이들 공부방, 복지시설, 농어촌, 산골마을 도서관 등 책 읽기가 힘든 곳을 중심으로 보낼 예정입니다.
- 책 나눔을 통해 책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일 수 있도록 나눔블로그에서 중간 연결 고리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 나눔블로그 & 나눔커뮤니티 [연혁보기]
○ 2009. 6월 「사랑의 책나눔」나눔블로그 발족(OPEN) http://nanumbook.com
○ 1차 「사랑의 책나눔」- 대구SOS아동보호센터
○ 2차 「사랑의 책나눔」- 늘푸른도서관, 도화지역아동센터
○ 2009 인터넷미디어대전 「함께나눔」분야 최우수상 수상
○ 나눔참여를 폭을 넓히기 위한 나눔커뮤니티 오픈 http://www.nanumbook.com

○ 3차 나눔진행 (2010.4.12 ~ 23) [자세한 정보]

#영신해밀홈 - 엄마와 아이가 다시한번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자원
#월화수지역아동센터 -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지역아동센터
#데이케어센터 - 60~80대 치매, 중풍의 어르신을 돌보는 서울 강동구립 쉼터

※ 나눔후원은 개별 참여 블로거 및 나누미와 함께하며 도너스캠프, 위드락치킨, 레뷰, 스타플, 도참블로그, 온타운 등 기업후원도 증가되고 있습니다.

※ 사랑의 책나눔에 함께 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나눔커뮤니티에 나눔신청사연 코너를 마련하여 상시적으로 소개하고 있답니다.
나눔후원 게시판에 나눔참여 의사를 남겨주시면 나눔이 진행될때 함께 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하셔서 나눔진행상황과 일정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나눔커뮤니티에 [
나눔진행상황] [나눔후원자] [나눔신청] [나눔후기] 게시판을 통해 투명하게 운영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격려로 힘을 씰어주세요.

※ 홈페이지 & 블로그에 나눔배너달고 [나눔배너달기]
[나눔커뮤니티] 배너를 회원님의 홈페이지 & 블로그에 달아주세요! 여러분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배너를 설치하여 더 많은 이웃에게 알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회원가입 후 나눔배너를 설치하시면 배너를 통해 [나눔커뮤니티]에 방문할때마다 회원님께 포인트를 드립니다. 포인트제도는 나눔활동을 활성화하고 나눔에 참여하는 분들께 미약하지만 이벤트와 나눔장터를 통해 격려하기 위해 활용할 계획입니다. 아직 체계화되지 못한 부분이 있지만 힘을 낼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 이번 3차 나눔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베풀어 주신 따뜻한 이웃분께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리며 앞으로도 작은 나눔이지만 희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선 3차나눔 배송은 일단락 되었지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부탁드립니다. 나눔커뮤니티는 항상 여러분의 나눔을 희망하고 있으며 상시적으로 후원을 받고 있답니다.

[출처] 나눔커뮤니티 - http://www.nanumbook.com/bbs/board.php?bo_table=B02&wr_id=170


ps. 현재 기증 도서를 수령한 슬리머, 윤뽀, 아디오스 이렇게 세사람이 위의 세곳에 기증할 도서 분류작업하고 현재 배송 작업 중입니다. 월화수아동보호센터에는 직접 윤뽀님과 슬리머님이 책 전달하러 다녀와서 곧 후기글 올릴 예정입니다. 다른 두곳은 현재 택배 발송 작업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