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 기증해주시는 분들

사랑의책나눔, 기증도서가 도착했어요~

 사랑의 책나눔 나눔커뮤니티에 기증도서가 도착했습니다. 조금 오랜만이네요 ^^

얼마전에 에콰도르 책보내주기 운동의 일부로 돈을 보내드렸고 지금 책 고르고 조금씩 구매하고 계신다는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그리고 저희 나눔커뮤니티에 책을 41권 기증해주신 분이 계시네요 ^ㅡ^

방지영 기증자님께서 책을 가득 보내주셨는데요~ 젊은 취향에도 읽기좋은 요시모토 바나나나의 책이나 고 박완서 작가님 책 등등 좋은 책들을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나눔커뮤니티에 기증하는 책들... 자비 부담으로 택배 보내야 한다는 아쉬움 때문인지 한동안 책 기증이 뜸하네요 TT

오프라인에서 저희도 책을 여러모로 기증 받고 있지만, 아직은 저희가 착불로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향후 수익 사업이나 작은 활동을 통해 선택배 후 나눔커뮤니티에서 기증 도서수량별로 택배비를 지원하는 형태로 전환해야 할거 같습니다.

 으쌰~ 일단, 도착한 책들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공개해야 하기 때문에 보내주신 책들 전부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예전까지는 카메라로 찍고 옮기고 적고 편집하고 하느라 누가 어떤책 보냈는지 빼먹고 했는데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바로 찍어 연동시키니 바로바로 기증자님별로 책 분류가 쉽군요.

 좋은 책들 많이 기증해 주셨군요. 책 상태도 전부 최상으로 좋습니다.

 

 

 이렇게 41권의 책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책들 전부 이렇게 라벨 작업을 했습니다.

 라벨 작업을 하는 이유는 기증된 도서가 중고서점을 통해 판매되거나 하는 일을 막기 위함과 기증해 주신분이 누구인지 밝히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현재 약 스무곳에서 책 기증을 요청해 오셨는데요. 군부대도 있고 복지기관, 요양원, 마을 도서관 등등 많습니다. 조금 더 책 정리한 후 기증지를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ㅡ^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시고, 또 책 기증해주신 방지영 기증자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