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나눔이 모이면 큰 힘이됩니다. 에콰도르 마을에 있는 아이들은 해맑게 자라지만 아이들이 바라보는 그곳이 세상의 전부처럼 느껴집니다. 열악한 환경이지만 즐겁게 생활하고 항상 밝게 웃고 있습니다.

만약 아이들에게 조금 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아이들은 더 큰 꿈을 꿀수 있으며 더 큰 세상을 향해 한걸음씩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에콰도르 마을 어린이집에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을 만들어 주자는 이야기는 작년 부터 논의가 되었습니다. 나눔커뮤니티가 다시 운영되면 한번 꼭 해보자며...  약속을 했습니다.

현지에는 지금 저희 나눔커뮤니티의 기획팀원이자 아동심리를 전공하고 있는 회원이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회원을 통해 아이들 교육상태나 심리상태 그리고 주변 환경 이야기를 듣는데 많이 열악한 실정입니다. 빈익빈부익부가 엄청 심한곳이 바로 에콰도르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장기프로젝트로... 에콰도르 어린이집에 책 기증하기 위해 조금씩 노력해 보기로 햇습니다.

그 첫 캠페인으로 일일나눔카페를 시작합니다. 장소를 제공해 주시는 분이 계시면 매달 혹은 격월이라도 진행할 예정이구요. 커피나 음료 뿐만아니라 그동안 기증 받은 책 중에 아동 복지시설에 기증하기엔 수준이 있는 책이나 조금 오래된 책들을 판매해 그 수익금 전액을 아이들 책사는데 쓸 예정입니다.

 

 

사랑의 책나눔 나눔 일일카페에 초대합니다.

4월 29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밤 10시까지.

당감동 버니커피에서 사랑의 책나눔 일일카페가 진행됩니다.

 

이번 나눔 일일카페는.... 사실 저희 나눔커뮤니티에서 처음 해보는거라 실수가 있을 수도 있고 홍보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일카페하는 장소가 번화가가 아니라 찾아오시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그래도 오셔서 나눔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시고, 조용하게 책도 읽고 또 제가 내리는 커피 맛 보시고 커피 이야기 하셔도 좋습니다. ^ㅡ^

 

 아이들 귀엽죠~ ^^

아이들이 마음껏 읽을 수 있는 유일한 책들입니다.....  ^^;  조금이라도 많은 책들을 읽어보거나 접할 수 있다면 좋겠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현지 봉사하시는 분들이 지금 아이들을 위해 교재도 직접 만들고 계시다고 합니다.

 

 따로 아이들이 놀 공간이 별로 없어 맨 바닥에 앉아 놀거나.... 작은 카펫하나에 아이들 여럿이 뭉쳐 놀아야만 하는 현실입니다.

똘망똘망한 이아이들......

불쌍해서 도와주자는게 아닙니다. 이 아이들도 우리 아이들처럼 마음껏 보고싶은 책이 있으면 도서관에 가서라도 책을 보고, 많지 않더라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들을 책에서 발견하며 자기 자신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우리가 그 기회를 조금 제공해 주자는 것입니다. ^^

저희 나눔커뮤니티는 작은 나눔 단체입니다. 그래서 많이 도와주지는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기부금도 모으고, 책도 팔고, 일일 카페를 통해 수익금을 내 이곳에 책이 조금이라도 채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것입니다. ^ㅡ^

 

그러니~ 햄버거 하나 사먹을거~ 담에 먹고 요건 후원하자! 하셔도 좋고, 예전 어떤 대학생이.. "평생 나눔이란걸 생각하지 못했는데.. 생활비도 부족하고 해서 헌혈해 받은 도서상품권을 대신 보낸다"며 도서상품권을 기증해 주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도움이 필요해요~~~ ^^

주변에 많이 알려주시고~ 부사에 계신 분들은 한번 놀러오세요 ~~ 제가 직접 커피 내려드리고 하루종일 있을테니~제가 반갑게 반겨드리겠습니다. ~

 

* 재능 기부 부탁드립니다!  블로그에 홍보 부탁드려요!! *

  나눔커뮤니티.zip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파일입니다. 요 이미지들을 활용해서 개인 블로그에 저희 일일 나눔 카페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책 기증도 같이 받고 있으니 언제든 여기 나눔커뮤니티에 글 남겨달라고 하시면 되구요.

 

 

* 사이드바에 나눔 배너와 일일카페 홍보 배너도 좀 달아주세요 ^^

 

 170사이즈입니다. 

나눔배너170.txt

나눔배너 200사이즈

나눔배너200.txt

 

* 네이버 블로그에 배너 다는 방법: http://cafe.naver.com/bookple/4529  참고하시면 됩니다. ^^

 

 

책기증, 물품기증, 후원금 받고 있습니다.

전부 에콰도르 아이들 책사는데 쓰일 예정이며 아동 도서는 따로 모아 국내 아동복지시설에 기증할 예정이며 그외 도서는 재 판매해 에콰도르 아이들 영어책 사는데 쓰입니다. 후원금 내역은 매달 나눔커뮤니티에 통장 사본을 공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ㅡ^   나눔 일일카페 찾아오는 길 모르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책, 물품, 후원 문의 <클릭> / 장소 및 기타 문의는 <클릭>

,

ㅁ행사 무사히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중 일부 내용 수정했습니다.


Posted by 아디오스(adios)

♥ 블로거들의 비영리 나눔커뮤니티입니다. 따스한 나눔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