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 기증해주시는 분들

경남 하동에서 보내온 따스한 책 선물... 정기 책 기증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눔커뮤니티(nanumbook.com) 수정 작업한창이느라 조금 어수선합니다.
그래도 그 와중에 2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하이틴 코믹 만화책을 보내주고 계시는 구XX 님의 책박슥 도착했습니다.
하동에서 책 대여점을 하고 계셔서 신간 만화책이 도착하면 이렇게 모아두셨다가 한꺼번에 택배로 보내주고 계십니다.

다음에 하동갈 때 꼭 가서 인사드리고 와야겠습니다. 이번만해도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


요 만화책들은... 지금까지 기증된 장소들 대부분에 보내졌네요
시리즈로 보내주셨는데 같은 회차의 책을 여러권 보내주셔서 묶어서 각 지역별 복지시설로 보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

다른 도서들도 많이 기증되는데 그 중에서 구XX님께서 보내주시는 요 하이틴 만화책 시리즈가 인기 짱이거든요~ ㅎㅎ

매번 이렇게 소중한 나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연히 할 수 있는 일 하는건데 뭐 대단한거 한다고..." 하시며 겸손해 하시는 그 모습 정말 멋지세요 ^^


요 책들은 전부 다음 나눔 때 기증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ps. 그리고 다음 주에 나눔커뮤니티 기획팀원들 기획회의있습니다. 전국에 뿔뿔이 흩어져 있는 나눔커뮤니티의 나누미들. 아됴스가 부산찍고 서울 찍고 대구 찍으며 여러 팀원들 만나 이야기 나누며 그간 문제점과 향후 방향 등을 논의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

 서울 기획팀 회의 일정은 월요일 밤 7시 30분 정도 (식사+티타임) 예정되어 있으니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 오셔서 이야기 들어보셔도 좋아요 ^^

대구 기획팀 회의 일정은 수요일 저녁으로 예정 (차후 조정) / 부산 기획팀 회의는 목요일 즈음 예정되어있습니다. 

서울대전대구부산 찍고 할랬더니... 대전이 없네요 ^^: ㅋㅋㅋ